‘스무 살 SIDEX’ 전시부스 신청하셨나요?
‘스무 살 SIDEX’ 전시부스 신청하셨나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1.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신청해야 할인혜택 적용…조직위 ‘부스 조기마감’ 전망
내년 5월 코엑스서 개최, 코로나 완화로 국내외 방문객 급증 예상
역대 최대 규모 학술 프로그램 편성, ‘20회 기념’ 특별 이벤트 예고
SIDEX2022 치과기자재 전시장
SIDEX2022 치과기자재 전시장

SIDEX조직위원회는 내년 5월26~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23)의 전시부스 신청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부스비용는 독립부스 270만원, 조립부스 305만원이다. 특히 내년 1월1일부터는 독립부스 300만원, 조립부스가 335만원으로 조정되므로 부스비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미리 신청해야 한다.

조직위는 “부스비 할인혜택을 받으려는 출품업체들이 대거 몰리면서 부스신청이 원활히 진행되어 올해 수준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시부스가 조기 마감되는 예년 상황을 감안하면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2001년 처음 개최된 SIDEX가 내년 20회를 맞아 특별 이벤트도 준비한다. 조직위는 서울나이트,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활용해 SIDEX 20회를 기념할 계획이다.

조직위는 “20회를 기념하는 SIDEX 2023만의 로고를 제작하고, SIDEX의 성장과 함께해온 전시업체에도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여러 가지 의미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내년 5월27,28일 펼쳐지는 서울시치과의사회 창립 98주년 기념 국제종합학술대회는 역대 최대 수준의 풍성한 학술 프로그램을 예고한다. 치과계 세계 트렌드를 접하도록 해외연자 강연을 크게 늘리고, 코로나로 중계만 했던 강연장에도 강연을 편성하는 등 학술 프로그램을 대폭 증편할 방침이다.

핸즈온도 재개하기로 잠정 결정하고 주제를 논의 중이다. 포스터발표 대상 수상자를 차기년도 연자로 초청하는 제도를 신설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유도키로 했다.

SIDEX2022 학술강연장
SIDEX2022 학술강연장

해외 치과의사단체와의 교류도 다시 활발해질 전망이다. 코로나로 인한 출입국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SIDEX와 오랜 기간 인연을 맺어온 각국 치과의사단체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염혜웅 SIDEX조직위원장
염혜웅 SIDEX조직위원장

염혜웅 SIDEX조직위원장은 “학술대회 참가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학술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SIDEX만의 차별화를 꾀하는 강연도 대폭 늘려 다양성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SIDEX 2023 역시 최고의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SIDEX가 2001년 첫선을 보인 이후 지금의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치과인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이라며 “20회를 맞이하는 SIDEX 2023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하고, 조직위원회 역시 모든 치과인과 함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