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구 대표, 미국 3개 치대에 ‘K-임플란트’ 전수
허영구 대표, 미국 3개 치대에 ‘K-임플란트’ 전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2.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버드ㆍ럿거스ㆍ로마린다 치과대학서 강연 선사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대표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하버드, 럿거스, 로마린다 치과대학에서 ‘New Clinical Approaches for Simpler and More Predictable Implant Treatment Modalities’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허 대표는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원내 수술 가이드 제작(바로가이드) ▲Anytime Loading 개념과 장기 임상 결과(CMI 임플란트) ▲최소침습 Sinus수술(Sinus solution Kit_ SCA/SLA Kit) ▲임플란트 주변 합병증에 대한 새로운 치료 옵션(i/R/T Brush)과 Repair solution(FR, SR Kit) 등을 소개하고 자신이 개발한 제품에 대한 임상 결과와 사용 노하우를 공유했다.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대표가 하버드 치과대학에서 강연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대표가 하버드 치과대학에서 강연하고 있다.

애니타임 로딩을 위한 임플란트 시술방법과 SCA, SLA를 활용한 Sinus 접근법을 다양한 임상사례로 설명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난달 28일 하버드 치과대학에서 열린 강연에서는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 ‘바로가이드’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을 벌이며 조언을 건넸다.

허영구 네오바이오텍 대표(왼쪽)와 김민준 하버드 치과대학 부교수.
허영구 네오바이오텍 대표(왼쪽)와 김민준 하버드 치과대학 부교수.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11월27~30일 뉴욕에서 개최된 ‘Greater New York Dental Meeting’(GNYDM) 전시회에 참가해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였다. 전시 부스에서 핸즈온 교육을 진행하며 Anycheck, ipad pro, airpod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도 증정했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더욱 활발한 국제교류를 통해 앞서가는 한국 임플란트 기술력과 다양한 치의학 관련 정보를 전파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으뜸가는 K-임플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