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임플란트 임시치아 ‘Magic i Temp’ 출시
네오, 임플란트 임시치아 ‘Magic i Temp’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1.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술 당일 치과에서 5~10분 내 제작 가능
40% 할인, 추가 증정 등 론칭 프로모션 펼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달 개최된 KDX 2022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임플란트 임시치아 ‘Magic i Temp’는 기공소 제작과정을 거치지 않고 치과에서 바로 임시치아를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Temporary Prosthesis다.

임시치아 제작에 익숙하지 않은 비숙련자도 빠르고 정확하게 제작이 가능할뿐더러 수술 당일 5~10분 이내 현장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전치부 수술 후 공간수복 즉시 진행하여 심미적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네오바이오텍이 개발한 Magic i Temp는 6가지 타입별로 나누어져 치아의 모든 위치에 적용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이 개발한 Magic i Temp는 Temporary Abutment 위에 표준화된 형태로 만들어진 미경화 Resin이 부착되어 있다.

상악중절치, 상악측절치, 하악절치, 견치, 소구치, 대구치 총 6가지 타입별로 나누어져 치아의 모든 위치에 적용 가능하다. 각 타입은 3가지 사이즈(Short, Medium, Long)로 구성되어 치아 크기에 맞게 다양한 환자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Magic i Temp은 최소한의 성형만으로 이상적인 치아 모형 제작이 가능하며, 제품에 적용된 미경화 레진(Resin)은 우수한 강도를 가지며 파절, 탈락이 잘 되지 않아 기존 파우더(powder)와 리퀴드(liquid) 혼합방식의 한계점을 극복했다”며 “스크류 홀(Screw Hole)에 드라이버로 사용될 수 있는 육각 모양 팁(Tip)의 포스트(Post)가 있어 구강 내로 제품을 이동하기 편리하며 픽스처에 체결까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KDX 2022 ‘Magic i-Temp’ 핸즈온 현장

네오바이오텍은 이번 달 Magic i Temp를 정식 출시하며 론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대 40% 할인된 론칭 특별가에 Stock Box, Trial Dummy, Trial Dummy Case 등을 추가 증정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지난 12월 KDX 2022에서 진행한 Magic i Temp 특별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끌었다”며 “환자의 치아와 임상 환경에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가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