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시린메드 작년 4분기 매출 48% 성장
부광약품 시린메드 작년 4분기 매출 48% 성장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2.1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광약품의 시린이 기능성 치약브랜드인 시린메드가 작년 9월부터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며 시장 파이를 키우고 있다. 작년 4분기 매출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48% 성장했다.

부광약품은 이 여세를 몰아 올해 초부터는 유튜브 및 포털사이트 노출을 중심으로 해당 광고 및 마케팅을 케이블TV 및 종합편성채널로 확대하여 진행하고 있다.

시린메드의 광고 캠페인은 기존 고객층에게 리마인드 효과를 주고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채널로 다가가려는 계획으로 진행 중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변호사 정명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기영이 시린메드 광고 모델을 맡아 시린이의 원인, 시린메드의 작용기전 및 효과에 대한 정확한 설명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부광약품의 시린이 전용치약 '시린메드'
부광약품의 시린이 전용치약 '시린메드'

부광약품 관계자는 “대형마트 및 약국 등의 기존 유통에서의 매출 신장뿐만이 아니라 부광약품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의 매출도 400%가까이 성장했다”며, “소비자의 접속도 늘어 부광약품이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등의 매출도 동반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다양한 유통업체와 입점 관련 미팅을 진행하는 등 시린메드에 대한 시장 반응이 뜨겁다”고 덧붙였다.

부광약품에 따르면 시린메드는 임상시험 결과 92.4%의 시린이 증상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시린메드는 인체 치아 구성 성분과 동일한 주성분(인산삼칼슘)이 치아의 노출된 부위를 메워 시린이 통증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시린이 전용 치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