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S 종합학술대회 3년 만에 대면 개최
KAOMS 종합학술대회 3년 만에 대면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4.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악안면외과학회 오는 20~22일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서 열려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가 주최하고 삼성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주관하는 제64차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종합학술대회 및 정기총회가 오는 20~22일 서울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인문사회과학캠퍼스)에서 개최된다.

‘Start again to the Next Level of Oral and Maxillofacial Surgery’를 대주제로 사흘간 해외 초청 강연, 심포지엄, 구연 및 포스터 발표 등 종합적인 학술활동을 펼친다.

팽준영 학술대회장(삼성서울병원)은 “지난 3년간 유례없는 COVID-19 감염의 확산으로 인해 학술대회가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아쉬움이 남았는데, 올해는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만큼 그간의 갈증을 해소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학회 정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류활동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학문적 교류와 더불어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팽준영 제64차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종합학술대회장(삼성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학회는 지난해 63차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술대회와 15차 아시아구강악안면외과학회를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ACOMS2022

김형준 이사장(연세대 치과대학)은 “지난해 사상 초유의 하이브리드 학술대회로 치르며 우리의 역량과 학문적 깊이를 만방에 떨친 바 있다”며 “이번 학술대회는 우리가 가진 세계 최고의 역량을 기반으로 구강악안면외과학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형준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이사장

학술대회 등록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mindinface.com/kaoms2023)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