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재선기’ 구독자 5000명 넘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 구독자 5000명 넘었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4.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의 행복 찾기’ 콘텐츠 오픈 예정
새로운 팀 ‘치선기’ 크리에이터 모집 중

유튜브 채널 ‘재선기’의 구독자가 5000명을 넘었다. ㈜신흥 주도로 2020년 7월 오픈한 이후 2년7개월 만이다. 채널 누적조회수는 25만회를 넘어섰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https://bit.ly/3dou1Dm)는 치과의사 출연자들이 치과 재료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뒤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치과 임상 전문 유튜브 채널이다.

재선기는 최근 특별 게스트 박정철 원장(연세굿데이이 치과)과 함께한 ‘잡으면 빠진다!! 29금 성인용 포셉’ 영상을 업로드했다.

구독자 5000명 돌파 기념으로 신흥이 후원하고 김경일 교수(아주대 심리학과)팀이 연구한 ‘치과의사들의 행복 찾기’ 콘텐츠가 5편 연속 게재될 예정이다. 치과의사의 스트레스 원인을 경영, 직원, 환자와의 관계로 분류해 각 원인에 따른 스트레스 극복법을 소개한다.

재선기는 최근 특별 게스트 박정철 원장(연세굿데이이 치과)과 함께한 ‘잡으면 빠진다!! 29금 성인용 포셉’ 영상을 업로드했다. 명품 기구의 대명사 Hu-Friedy사의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13종을 리뷰하며 ‘2023 DV Space World’에서 파격 프로모션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재선기 측은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 신철호 원장(서울로뎀치과)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남다른 호흡이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치과의사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익한 노하우를 담은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왼쪽부터)신철호 원장, 김양수 원장, 김동환 원장이 재선기를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신철호 원장, 김양수 원장, 김동환 원장이 재선기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재선기는 새로운 팀 ‘치선기’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신청은 재선기 채널에 소개된 제품을 이용한 임상팁이나 추천 이유를 담은 5분 내외 영상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vitamin.com) 카카오톡 채널 또는 이메일(dentalvitamin@gmail.com)로 전송하면 된다.

최종 오디션은 6월10,1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에서 펼쳐진다. DV Space World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에서 사전등록(바로가기)이 진행 중이다.

학술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3만원, 위생사 1만원이다. 전시장만 관람할 경우, DVmall에서 무료로 사전등록하면 된다. 사전등록비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로 100% 적립되며,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나 (재)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사전등록 일자에 따른 경품추첨 이벤트도 펼친다. 4월10일부터 6월7일까지 학술 유료 사전등록한 고객 중 총 3차례로 나누어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숙박&조식 패키지(1,2회차 2명씩, 3회차 4명 총 8명)를 추첨,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