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68년 노하우’ 새 전시문화 선도하다
‘신흥 68년 노하우’ 새 전시문화 선도하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6.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DV Space World Seoul’ 흥행 기록
‘2023 DV Space World Seoul’ 테이프 커팅식

신흥이 최대 규모의 DV World를 선보이며 엔데믹 시대를 힘차게 열어젖혔다.

㈜DV파트너즈가 개최하고 ㈜신흥이 후원하는 ‘2023 DV Space World Seoul’이 지난 10,11일 서울 코엑스에서 펼쳐졌다.

내외빈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기념촬영을 했다.

행사 첫날부터 방문객이 몰리면서 DV World의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이전에 볼 수 없던 1+1 파격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 Hu-Friedy 부스는 많은 관람객이 한꺼번에 몰리기도 했다. 2년 연속 등록자에게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을 증정해 방문객 발길이 계속됐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는 6월 초 론칭한 신제품 S-Oss를 보려는 치과의사가 줄을 이었다.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로 만든 순수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 S-Oss는 큰 관심을 받았다. SIS Bite Impression Coping 프로모션 역시 상담하는 관람객이 많았다.

아셈볼룸에서는 박찬진 교수, 조리라 교수의 특별강연이 열려 가철성 보철의 임상 고민을 하루 만에 심층적으로 다루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보험청구 등 치과 운영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 강연은 진료스태프도 함께 들을 수 있어 호응을 얻었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한 대가들의 강연 역시 알찬 노하우와 남다른 통찰력으로 호평이 이어졌다.

일요일 오후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치과의사들이 치선기 오디션을 치렀다. 오디션 결과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치선기 오디션

둘째 날에는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하기 위해 사전등록비를 전액 기부하는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조직위는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1500만원, 신흥연송학술재단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사전등록자가 크게 늘면서 지난해보다 기부금액도 커졌다.

이틀간 다양한 경품추첨 이벤트도 벌여 흥겨움을 선사했다. 스태프 경품추첨에 이어 현미경 부스에서 상담받은 관람객을 상대로 한 ZUMAX 현미경 추첨, 치과의사 등록자를 대상으로 DV Point, 신흥의 명품 유니트 체어 Taurus G3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첫날 저녁에는 신라스테이 삼성점에서 DV나이트가 열려 국내외 파트너사들을 환영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친목을 다졌다.

신흥 관계자는 “몇 달간 절치부심하여 준비한 행사가 우리 치과 가족들에게 큰 유익함과 즐거움을 드린 것 같아 가슴 뿌듯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