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경희기독치과학생봉사단, 유니트체어 기부
창립 50주년 경희기독치과학생봉사단, 유니트체어 기부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7.03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치과병원은 경희기독치과학생봉사단(CDSA) 동문회로부터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3000만원 상당의 이동식 유니트체어 4대를 기부받았다고 전했다.

CDSA 동문회는 이영우, 박준봉, 박일해, 임무영, 이태수, 최승규, 김종하, 오구환, 김성기, 신동진, 고광준 회원의 기부와 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의 후원을 받았다.

지난달 24일 열린 전달식에는 황의환 경희대치과병원장, 이태수 CDSA 동문회장과 임원, 재학생 회원 등이 참석했다.

경희기독치과학생봉사단 ‘CDSA(Christian Dental Student Association)’는 1973년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이만섭 교수와 박준봉 교수에 의해 설립된 진료봉사동아리로,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았다. 전현직 치과병원 임상 교수진 8명과 졸업생과 재학생을 포함해 5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다.

경희대치과병원은 경희기독치과학생봉사단(CDSA) 동문회로부터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3000만원 상당의 이동식 유니트체어 4대를 기부받았다.

이태수 CDSA 동문회장은 “고통받는 사람에게 도움의 손길과 희망을 전한 지난 50년간의 진료봉사가 앞으로도 잘 이어져 나가도록 동문 회원들이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CDSA 지도교수는 “동문 선배님들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재학생 회원들도 환자에게 감사하고 책임감을 가지는 의료인으로 성장할 수 있게 잘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CDSA 회장인 본과 2학년 송요섭 학생은 “기부해주신 소중한 진료장비를 활용하여 7월에 예정된 경기도 안산 초지 종합사회복지관 진료봉사부터는 환자진료 수준을 더 향상시켜나가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