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순수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 ‘S-Oss’ 출시
신흥, 순수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 ‘S-Oss’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7.0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산 소뼈 100%, 신생골 형성 촉진
DVmall에서 론칭 특가 구매 가능

주식회사 신흥이 골이식재 S-Oss를 새롭게 선보였다.

S-Oss는 BSE(Bovine Spongiform Encephalopathy) 안심 국가인 호주의 소뼈 100%로 만들어진 순수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다. Large와 Small 사이즈로 구성되며, 사이즈별로 0.15g/0.25g/0.5g 단위로 판매된다.

주식회사 신흥이 새로 선보인 이종골이식재 S-Oss.

3차원 입체 다공구조인 S-Oss는 높은 친수성을 가지며, 탄산칼슘과 산화칼슘을 제거하여 안정적인 볼륨을 유지한다.

상호 연결된 다공성과 천연 구조로 인해 혈청 단백질을 흡착시킴으로써 이식 부위의 재혈관화가 용이하게 이루어져 신생골의 빠른 형성과 성장을 돕는다.

사람 해면골과 유사하여 혈액과 세포의 원활한 흐름을 돕는 상호 연결된 구조로 조골세포, 파골세포 활동도 촉진한다.

2023 DV Space World Seoul의 S-Oss 부스.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첫선을 보여 론칭 기념 파격 특가로 판매된 속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관람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흥 담당자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소의 뼈만을 사용하여 엄격한 생산과정을 거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S-Oss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를 100% 사용해 구매 가능하며, 10pkg 단위는 신제품 출시 특가가 적용된다. 문의: 080-819-22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