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경희대치과병원 의국 세미나 열어
덴티스, 경희대치과병원 의국 세미나 열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7.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11일 경희대학교 치과병원에서 구강악안면외과, 치주과, 보철과 수련의 40여명을 대상으로 ‘경희대 의국 세미나’를 열었다.

이동운 교수(원광대)와 창동욱 원장(윈치과)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식립의 개론부터 다양한 임상 데이터를 소개하고, 케이스별 임플란트 식립과 관련한 핸즈온 실습을 이끌었다.

창동욱 원장은 덴티스 임플란트 시스템을 소개하며 임상증례를 기반으로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결과값을 보이는 사례를 다뤘다. 30단계 청정공정을 거쳐 깨끗한 임플란트라는 수식어가 붙은 ‘클린란트(Cleanlant)’에 대한 롱텀 후기 강의도 펼쳤다.

이동운 교수는 장기간 축적해온 임플란트 임상증례를 공개하고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덴티스의 ‘SQ Implant’와 Surgical KIT와 더불어 식립 시퀀스와 다양한 케이스별 임플란트 식립 방법을 설명했다.

핸즈온 실습은 SQ Implant와 SQ Mini Implant 그리고 SAVE RIDGE KIT를 활용한 #21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 #11의 Ridge Splitting 및 SQ임플란트 식립, #26 구치부에서의 SQ임플란트 식립 및 Path 수정을 다뤘다.

강의장에는 SQ Implant 라인업, SAVE RIDGE KIT, Prothesis KIT, 무통마취기 DENOPS가 전시돼 덴티스의 토탈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덴티스 담당자는 “이번 경희대 의국 세미나를 통해 미래의 우수한 임상의를 대상으로 당사의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의미가 크다”며 “덴티스는 치의학 발전을 위한 인재 양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