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전 처치제 ‘DryZ’, 재선기 영상 1만뷰 돌파
인상전 처치제 ‘DryZ’, 재선기 영상 1만뷰 돌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7.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의 시작을 알린 “2분만에 지혈 가능? 어 가능! 빠르고 효과적인 지혈에는 Dry Z” 영상이 조회수 1만뷰를 돌파했다. 구독자 6000명을 넘어선 재선기 유튜브 채널은 누적 조회수 30만뷰 달성을 눈앞에 뒀다.

DryZ는 치과 진료 시 환자의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임상가들에게 도움을 주는 인상전 처치제다.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면서 재선기 채널에서도 제품 영상을 두 번이나 다뤘다.

출시 1주년 기념 영상인 ‘벌써 1년 – Dry Z 돌아보기’에서는 1년간 Dry-Z를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와 함께 극찬이 이어졌다. 

회원들은 “블리딩 컨트롤이 빠르고 착색도 덜하다”, “프렙 후 지혈하는 데 유용하다”, “Dry Z 덕분에 지혈에 스트레스 없이 인상 채득을 수월하게 한다”고 후기를 남겼다.

Dry-Z는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다. 심장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DryZ를 도포하고 2분간 유지한 뒤 세척 건조시키면 끝난다. 도포 후 바로 인상 채득하면 된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된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는 지난 11~17일 Dry Z 영상 조회수 1만회 돌파 기념 이벤트를 벌였다. Dry Z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80-801-157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