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수용성 파우더로 착색 제거 편리하게
100% 수용성 파우더로 착색 제거 편리하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8.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 출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마이루노스)’를 선보였다.

치과용 감염관리 장비ㆍ용액ㆍ석션 및 콤프레셔 장비를 제조하는 Durr Dental 사의 제품인 마이루노스는 스케일링만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바이오 필름이나 광범위한 부위의 착색을 빠른 시간 내에 제거해준다. 이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도록 치면을 매끄럽게 하는 연마시술도 가능하다.

물과 파우더를 동시에 분사하며 100% 수용성 파우더를 사용하므로 구강 내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전용 툴을 통해 석션 내부에 파우더가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물-파우더 동시 분사 방식은 바이오 필름 제거 시 임플란트 표면 손상이 적고, 치아 주변 조직에 상처를 내지 않아 통증이 적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마이루노스)’를 선보였다.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360도 회전 가능한 노즐을 적용해 접근이 어려운 부위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한 안정된 그립감은 장시간 사용으로 손목에 가해지는 피로도를 감소시켜준다.

교정 환자 브라켓 주변의 치면 세균막 및 착색을 빠르게 제거하며, 실란트 치료 전이나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 등 다양한 치주질환 예방과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네오바이오텍은 9월29일까지 마이루노스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마이루노스 세트’ 구매 시 치은 연상용 파우더 12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루노스는 우수한 품질, 성능 그리고 가격 경쟁력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예상보다 많은 구매 문의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국내외 치과의사들에게 꾸준히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