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KDX 성공 개최 위해 손잡았다
DV World, KDX 성공 개최 위해 손잡았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8.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신흥과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가 DV World와 KDX의 성공적인 전시 개최를 위해 지난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올해 4월에도 2023 DV Space World와 KDX 간 업무협약을 맺어 치산협 회원사들이 DV Space World에 다수 참여하며 협력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흥은 KDX 2023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산업이 주최하는 치과의료기기전시회’ KDX(Korea International Dental Exhibition, 한국국제치과의료기기 전시회) 2023은 12월16,1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현재 전시부스를 모집 중이며, 9월15일 이전 신청 시 부스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신흥 이용준 상무(왼쪽)와 안제모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장.

신흥 담당자는 “신흥이 쌓아온 68년 전시사업 노하우가 KDX 2023의 성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 기관은 국내 치과산업과 치과 전시문화의 발전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제모 치산협회장은 “KDX 2023이 국내 치과산업을 성장시키고 전 세계에 우수성과 독창성을 알리는 국제 행사로 발전하는 데 신흥의 협력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2023 DV Space World Seoul’ 테이프 커팅식

한편 신흥은 DV Space World의 명칭을 DV World로 변경했다. DV World는 DV파트너즈가 개최하고 신흥이 후원하는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2024 DV World는 내년 6월29,30일 코엑스 그랜드볼룸,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