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조기마감-강연장 만석 흥행 ‘SID 2023’
사전등록 조기마감-강연장 만석 흥행 ‘SID 2023’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9.0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제14회 SID 2023’ 성황
‘Guided Decision Making’ 주제로 임상 고민 해결 나서
전문가 강연ㆍ라이브 서저리 등 임플란트 노하우 망라

신흥이 개최한 제14회 SID 2023이 지난 3일 그랜드 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Guided Decision Making’이라는 대주제 아래 임플란트 임상에서 고민되는 부분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명쾌한 강연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임플란트 임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심도 있는 강연이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신흥이 개최한 제14회 SID 2023이 그랜드 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졌다.

올해 SID에서는 SIS Learn with Experts 강연을 새로 선보였다. 15분씩 강의가 진행돼 속도감 있게 전개되며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호응을 받았다.

SID의 자랑인 Live Surgery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현종 조직위원장(가야치과병원)이 Peri-implantitis에 이환되어 골 흡수가 심하게 발생한 임플란트를 제거하면서 재식립하고, 파괴된 주변 조직의 재건을 동반하는 증례를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SID 2023 라이브 서저리

강연 중간에는 제14회 SID 2023 임상포스터 시상식이 열려 대상을 차지한 김철민 강릉원주대 치과병원 전공의 등 수상자들을 시상했다.

참가자들이 임상포스터를 살펴보고 있다.
제14회 SID 2023 임상포스터 시상식

‘제14회 SID 2023 등록비 기부금 전달식’에서는 김현종 조직위원장이 조규성 (재)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에게 등록비로 모금된 4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신흥연송학술재단 이름으로 전국 치과대학에 전달된다.

김현종 조직위원장이 조규성 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에게 등록비로 모금된 4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펼쳐졌다. 올해 SID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S-GIDE, 스테디셀러 Bite Impression Coping 등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DV World 전시회

현장 경품추첨 이벤트도 열려 10명이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경품의 행운을 거머쥐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신라스테이에서 DV 나이트가 열려 국내외 VIP와 ㈜신흥 주주, 연자들이 친목을 다졌다.

현장 경품추첨 이벤트
DV 나이트

신흥 측은 “올해 수용 가능한 강연장 좌석 수를 초과하여 사전등록이 조기마감 되었는데, 내년 제15회 SID 2024에는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전했다.

제15회 SID 2024는 내년 9월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4회와 15회 SID를 2년 연속 참가하는 치과의사에게는 Hu-Friedy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