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초로 ‘EAO 다이아몬드 스폰서’ 참여한 오스템
아시아 최초로 ‘EAO 다이아몬드 스폰서’ 참여한 오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0.0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경험 초점 맞춰 6개 핸즈온 체험존 운영
유럽시장 진출 본격화 따라 점유율 확대 전망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오스템임플란트는 유럽 최대 규모 임플란트학회 ‘EAO 2023’에서 아시아 기업 최초로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나서 수준 높은 기술력과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지난달 28~30일 독일 베를린 시티큐브에서 개최된 ‘EAO(European Association for Osseointegration) 2023’에서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을 맞춰 부스를 구성했다.

총 6개의 핸즈온(임플란트 핸즈온 4개, 원가이드 핸즈온 1개, 재료 핸즈온 1개) 존을 메인으로 내세우고, 다양한 교보재와 컨셉을 통해 치과의사들이 오스템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도록 했다.

오스템은 지난달 28~30일 독일 베를린 시티큐브에서 개최된 ‘EAO(European Association for Osseointegration) 2023’에서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을 맞춰 부스를 구성했다.

임플란트 핸즈온 존에서는 상황별 맞춤 제품을 소개했다. △TS IV 제품은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특장점으로 ‘TSIII vs TSIV 식립감 비교’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122 Taper Kit를 이용했다. △Sinus KIT 제품은 상악동 수술 시 Membrane 천공 없이 안전한 식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CAS Kit와 LAS Kit를 사용했다. △ESSET KIT는 좁은 골폭에서 뼈이식 없이 식립이 가능한 점을 부각하고 △Short implant & KIT는 신경선 손상 없는 안전한 식립을 내세우며 485 Kit를 사용했다.

오스템 재료의 우수성도 직관적으로 확인하도록 전면에 배치했다. △A-Oss 입자형은 수화를 통한 빠른 적심성 △A-Oss Collagen은 수화 후 뭉침성, 성형 용이성 △Ossbuilder는 유연성과 치아 모델 체결 시 체결방법이 용이함을 알렸다.

OneGuide KIT 핸즈온 존도 별도로 운영했다. 임플란트 식립부터 Immediate loading까지 실습 가능하도록 구성하고 일반, 상악동, 무치악 등 다양한 케이스에서 적용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오스템이 유럽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면서 유럽지역 매출 신장률은 매년 30~40%의 높은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유럽 현지법인 역시 스페인과 프랑스, 이탈리아, 포르투갈, 네덜란드 등 지속적으로 신규 거점을 확보하며 영향력을 확대하는 중이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EAO 2023에서는 품목별 핸즈온 존을 별도 설치하고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도록 구성하는 등 사용자 경험 확대에 집중해 글로벌 치과의사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임플란트의 본고장 유럽에서도 기술력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나온 만큼 유럽시장 점유율 확대도 긍정적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