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유럽에서 ‘K-임플란트’ 우수성 알려
네오바이오텍, 유럽에서 ‘K-임플란트’ 우수성 알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0.1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달 28~30일 독일 베를린 시티큐브에서 개최된 ‘EAO(European Association for Osseointegration) 2023’에 참가해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네오는 이번 행사에서 CMI 컨셉의 임플란트인 IS-III Active, IT-III Active를 비롯해 Sinus Kit(SCA, SLA, SA), Repair Solution인 SR, FR Kit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VAROGuide)’, YK Link System 등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제품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EAO 2023’ 네오바이오텍 부스.
‘EAO 2023’ 네오바이오텍 부스.

특히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는 Sinus Kit, 30분 만에 디지털 가이드를 제작하고 임플란트를 시술하게 해주는 바로가이드(VAROGuide)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새로 출시된 ‘YK Link System’은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 달리 구강 외 시멘테이션과 스크류 없이 보철물의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혁신적인 차세대 보철로 큰 기대를 모았다.

한 참관객은 네오의 우수한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혁신적인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네오바이오텍을 주목하고 있다 말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