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장애인치과병원 ‘결제 편의성’ 높인다
서울시 장애인치과병원 ‘결제 편의성’ 높인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10.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과 결제 솔루션 협약 체결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이 지난 11일 커넥(KANAK)과 장애인환자 결제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결제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한 결제 솔루션 개발 및 연동 ▲결제 솔루션 차별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유 및 공동 추진 ▲다양한 결제방식 커스터마이징 개발 및 연동 등으로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및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장애인 전문 치과병원인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은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주식회사 커넥은 손바닥에 있는 장정맥의 정보를 활용한 생체인증 결제 솔루션인 핸딧(Handit)을 개발한 바이오 핀테크 선도기업이다. PG사 최초로 금융감독원의 이용약관 심사에 통과했고, 대한민국 리딩기업 R&D혁신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원일 커넥 대표와 김성균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장.

이원일 커넥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병원의 진료와 서비스 제공을 돕고 환자들에게도 더욱 만족스러운 결제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성균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장은 “이제는 단순 결제방식에서 벗어나 더 편리한 방식을 찾아야 할 때”라며 “핸딧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진료가 끝난 후 보호자는 수납에 신경 쓰지 않아도 돼 환자를 더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