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피스 세척-윤활-멸균’ 원터치로 끝
‘핸드피스 세척-윤활-멸균’ 원터치로 끝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0.2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 ‘Myster Mini’ 출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 ‘Myster Mini’를 출시했다.

디보바인 사의 순수 국산기술로 제작된 마이스터 미니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각종 핸드피스를 최적의 프로토콜로 관리할 수 있는 장비다. 가장 큰 장점은 단 한 번의 터치로 핸드피스 오일 주입, 멸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수동으로 오일을 주입할 경우 핸드피스 내부에 소량의 오일이 남을 수 있지만 마이스터 미니는 오일 자동주입 기능으로 정량의 오일을 분사해 오일 잔여량을 최소화하고, 손으로 세척할 수 없는 곳을 고압의 물과 에어로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이 디보바인 사의 순수 국산기술로 제작된 마이스터 미니를 치과에 판매한다.

최대 8개 핸드피스 동시 세척이 가능하며, 오일링 및 멸균을 15분 내에 완료한다. 추가 금액 없이 번들로 제공되는 바스켓은 미러, 핀셋, 버와 같은 소기구의 멸균에 용이하며, 타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깊게 설계된 챔버는 길이가 긴 기구의 멸균도 손쉽다.

전국에 직영 사무소를 둔 디보바인의 서비스망도 큰 장점이다. 문제 발생 시 당일 점검 서비스 및 24시간 이내 대응이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마이스터 미니는 핸드피스의 완벽한 관리를 통해 관리자의 편의성까지 확보할 수 있는 장비”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이스터 미니 구매고객에게 정제수 공급장치 ‘Hygodem 90’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