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과정’은?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과정’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0.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내달 청주에서 라미네이트 원데이 세미나

오스템임플란트가 11월26일 충북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청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1Day 라미네이트 세미나’를 연다.

이승규 원장(4월 31일 치과)과 김태은 원장(소중한치과)이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과정’을 위한 이론교육과 실습을 이끈다.

커리큘럼은 △라미네이트의 적응증 선택-이런 증례는 피해야 한다 △라미네이트 삭제방법 강의-라미네이트 삭제는 크라운과 다르다! △라미네이트 임시치아는 어떻게 만드는가? △절대 안 떨어지는 라미네이트 접착방법 강의 △라미네이트 접착법 실습, 질문과 답변 등으로 구성했다.

이승규 원장은 “라미네이트 삭제는 크라운과 다르며, 기준을 가지고 삭제한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치료방법이고, 라미네이트 접착방법은 치과에서 가장 강력한 접착력을 발휘하며 적절한 접착제와 레진 세멘트를 선택해야 한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라미네이트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접착과정을 실습을 통해 익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김태은 원장은 “라미네이트는 적응증 선택만 잘하면 예후가 좋은 치료 방법으로, 라미네이트에 대한 두려움으로 선뜻 치료를 못하는 원장님들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웹페이지 (https://forms.gle/cUPCp9ovuFyJfycRA)를 통해 수강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