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에 영남권 이목집중”
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에 영남권 이목집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1.0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지난달 28,29일 대구 EXCO에서 개최된 ‘YESDEX 2023’에 참가해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전했다.

네오는 △핸즈온존 △디지털존 △가이드존 △제품존 △상품존 △개원존으로 부스를 세분화하여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도록 했다. 참관객이 최적의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네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특히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임시 크라운 ‘Magic i Temp’을 체험하는 핸즈온존에는 치과의사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개원가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 참관객은 “기존 임플란트 보철방식과는 다르게 스크류 없이도 보철물을 강하게 체결하는 것은 물론 보철물을 간편하게 탈부착하고 스크류 홀도 없어 심미적으로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행사 첫날에는 ‘Screw hole free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로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대표의 초청강연이 열려 기존 SCRP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한 ‘YK Link System’의 사용 노하우를 공유해 반응이 뜨거웠다.

네오 부스에서 진행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YK Link System’ 전용 업그레이드 패키지와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를 비롯해 다양한 제ㆍ상품 패키지, 디지털 장비 등의 할인행사가 진행됐다.

방문객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고 룰렛 이벤트와 핸즈온 체험을 통해 커피 쿠폰, YK Link System, Magic i Temp 체험권 등을 추가로 증정했다.

네오바이오텍은 “YESDEX 2023은 영남권에서 열리는 최대 전시회로, 네오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고 제품 경쟁력을 재조명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 및 세미나 참여를 통해 네오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