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소비자 경험 확대 나선 오스템
영남권 소비자 경험 확대 나선 오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1.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23서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 확대
유니트체어 ‘업계 최초 10년 보증’ 호평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달 28,29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23)에서 소비자 경험을 앞세운 부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스템 측은 “소비자 경험이 가능한 체험 존을 대폭 확대하고 제품을 직접 체감하도록 구성했다. 이는 기술력과 제품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으로, 현장을 방문한 치과의사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고 평했다.

△임플란트 △재료 △유니트체어(K5) △T2 Plus △Trios5 등 오스템의 주요 제상품이 전시된 가운데 관련 상담 건수는 양일간 1300건에 달했다.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는 전년 대비 4배가량 확대하고, 주요 전시 부스는 특성에 맞춰 세분해 참가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운영했다.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탑플란존으로 나눠 참가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구성했다.

T2 Plus, Magic TOC, OneGuide System, A-Oss, 처방의약품, 리도카글, 리도카겔, 클로르헥시딘, 원더톡스, 뷰센 치약/칫솔 등도 테마별 부스에 전시해 관심도를 높였다.

‘K5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슬로건도 돋보였다. 10년 보증은 유니트체어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보증 정책으로, 사후 관리 시 치과의사의 부담을 낮추고 전문인력의 24시간 이내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K5 구입 시 신제품 ‘K5 AUTO SUCTION’을 무료로 증정해 호평을 받았다. 치과위생사의 도움 없이 1인 진료가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1인 석션 보조거치대 ‘K5 AUTO SUCTION’은 체어 동작 시에도 위치 조정이 불필요해 높은 안전성을 보이며 손쉽게 좌우 전환도 가능하다.

스탬프 투어와 럭키박스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와 사은품을 제공해 방문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한 것이 많은 참가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며 “11월4,5일 열리는 CDC2023과 11월11,12일 개최하는 HODEX2023 역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