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덴코리아와 손잡은 치위협
큐라덴코리아와 손잡은 치위협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11.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황윤숙)는 스위스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큐라덴의 한국지사인 큐라덴코리아와 ‘ISDH 2024(국제치위생심포지엄)’를 비롯한 국내외 학술대회ㆍ전시회 등에 협력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지난 24일 치과위생사회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치위협 한지형 부회장, 이연경 대외협력이사, 큐라덴코리아 김두성 영업관리팀장, 박은숙 경영팀장이 참석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유기적인 업무 교류를 통해 치과위생사 위상 강화와 국민 구강건강 향상을 위한 구강보건교육 활동 상호 협력에 나설 예정이다. 치위협이 주관하는 국내외 학술대회와 세미나 및 전시회 등의 개최에도 함께하게 된다. 내년 치위협 주관으로 서울에서 열리는 ISDH 2024에서도 협업할 계획이다.

(왼쪽부터)치위협 이연경 대외협력이사, 한지형 부회장, 큐라덴코리아 김두성 영업관리팀장, 박은숙 경영팀장.

한지형 부회장은 “큐라덴코리아 측에서 좋은 제안을 해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협약 내용처럼 여러 부분에서 협력관계를 다져가고 치위협과 큐라덴코리아가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두성 큐라덴코리아 영업관리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교류와 협력을 통해 큰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