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치과의사회 36대 민봉기 회장 선출
수원시치과의사회 36대 민봉기 회장 선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12.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 열어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지난 11일 호텔리츠컨벤션웨딩에서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를 열었다.

송년의 밤 행사에는 안윤표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회원 150여명, 김영훈 경기도치과의사회 부회장, 김정석 경기치과의사신협 이사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4개구 보건소장, 조정철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장, 백혜련 국회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안윤표 수원시치과의사회장

안윤표 회장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가족센터 개소 △각종 학술 세미나 개최 및 봉사, 지역사회 활동 △반모임 폐지 및 구모임 전환 등의 성과와 활동을 소개하며 “회원들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뜻깊은 성과들을 이루었다고 생각하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시총회에서는 회장 공백 사태를 방지하는 회칙 개정안이 상정되어 승인을 받았다. 이어 단독 입후보한 민봉기 후보를 제36대 회장으로 선출하고 당선증을 전달했다. 신임회장은 내년 3월부터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민봉기 36대 수원시치과의사회장이 당선소감을 밝히고 있다.

민봉기 신임회장은 “임원으로서 회무를 시작한 지 13년이 되는데, 그동안 선배님들께 배운 일들을 현실에 반영하여 녹여내고 후배분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일해보려 한다”며 “앞으로 2년 동안 열심히 살림을 꾸려나가면서 회원분들께 자부심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