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X 2023에서 네오 ‘YK Link System’ 주목
KDX 2023에서 네오 ‘YK Link System’ 주목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2.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2023 네오바이오텍 부스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16,17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제7회 국제종합 전시회 및 학술대회(KDX 2023)’에 참가해 신제품 소개와 핸즈온존, 효과적인 부스 운영으로 주목을 받았다.

허영구 대표는 KDX 2023의 조직위원장을 맡아 90여 치과산업 업체의 전시와 학술 프로그램 운영으로 성공적인 행사를 이끌었다. KDX 2022에 이어 올해도 연자로 나서 ‘A Screw-Free Detachable Prostheses의 다양한 임상적용’을 주제로 YK Link System의 다양한 임상 사례와 우수성을 알렸다.

네오바이오텍은 제품별로 세분화된 부스를 운영하고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충분한 상담을 벌였다.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주목받는 ‘YK Link System’, 임시치아 ‘Magic i Team’ 핸즈온 코너를 운영해 관심을 모았다.

YK 임플란트는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 달리 스크루 없이도 강하게 체결되고 잔여 세멘트 걱정이 없어 안정성과 심미성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으며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는 의견이 이어졌다.

새롭게 출시된 ‘네오체어 M5’도 큰 관심을 받았다. 기존 ‘네오체어 M3’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카트 타입이 추가되고 디자인을 포함한 편의성이 한층 높아진 것으로 평가받는 M5 구매 문의가 줄을 이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1월14일까지 진행된다.

네오는 감사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했다.

내외빈이 네오바이오텍 부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KDX 2023은 신제품인 네오체어 M5를 선보이고, 새로운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이 되도록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