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과 함께하면 ‘치과 개원 쉬워진다’
오스템과 함께하면 ‘치과 개원 쉬워진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4에서 핵심 제·상품 선보여
상담존 대폭 늘리고 스탬프투어 최초 실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DENTEX 2024에 참가해 ‘개원 집중상담’을 주제로 개원 관련 궁금증을 한자리에서 해결해준다.

오스템은 각종 개원 정보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전달하도록 총 30부스를 세부적으로 나눠 운영한다. 특히 집중 상담존을 전년 대비 크게 확대해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치과 개원 필수요소인 인테리어 강연도 오후 2시30분 전시장 내 1번 컨퍼런스룸에서 열어 이종민 오스템 인테리어사업 3실장이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를 주제로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에 대해 설명한다.

오스템은 임플란트존부터 의약품존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하고 주력 제품도 전방위적으로 선보인다.

‘10년을 함께하는 체어’ K5와 K3 유니트 체어를 시작으로 KS System(임플란트), T2 및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그리고 다양한 처방의약품과 뷰센선물세트 등 핵심 제·상품이 총출동한다.

방문객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전시부스 내 케이터링존도 마련해 음료와 간식을 제공한다. 개원집중상담 고객을 위한 별도 스탬프투어도 최초로 실시,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라는 취지에 맞춰 개원존을 대폭 확대하고 핸즈온 역시 강화하는 등 당사 부스 방문만으로도 치과 개원이 쉽게 느껴지도록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며 “치과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분들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환경 구성부터 혜택까지 만전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