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이드 세미나’ 디지털 수술 자신감 높인다
‘원가이드 세미나’ 디지털 수술 자신감 높인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5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강남연수센터에서 2월17ㆍ18일 개최
김용진 원장 “실전 적용 목표로 다양한 구성”

오스템임플란트는 2월17,18일 서울 강남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강남구 테헤란로 77길 14, ES타워 지하 1층)에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연다.

연자를 맡은 포천 우리병원 치과센터 김용진 원장은 다양한 증례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전수한다.

오차 없이 정확한 가이드와 초간단 술식으로 구성된 오스템임플란트의 원가이드를 실전 임상에 적용하도록 원가이드 실습과 강의로 구성했다.

OneGuide 시스템 도입 및 임상 적용, OneCAS & OneMS 시스템 도입 및 임상 적용, 성공적인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지침 등 디지털 수술과 관련한 양질의 강의를 선사한다.

구강 모형을 재현한 교보재를 1인 1Set씩 지급하며 OneGuide, OneCAS & OneMS 시스템을 통한 임플란트 식립도 실습한다.

김용진 원장은 “OneGuide KIT 및 술전 Planning, Surgical Guide 제작방식을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하고 살펴보도록 구성했다”며 “다양한 Dental model을 이용해 OneGuide Kit, One CAS KIT, OneMS KIT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도 실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별도 인터넷 웹 페이지(https://forms.gle/yBnASfzeiPRceDG58)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