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4’에서 네오바이오텍 개원 솔루션 호평
‘DENTEX 2024’에서 네오바이오텍 개원 솔루션 호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지난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년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 & 컨퍼런스(DENTEX)’에 참가해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치과 개원에 관한 인테리어, 입지, 세무, 대출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개원 상담존, 치과에 필요한 제·상품을 한자리에서 상담하는 네오제품, 상품부터 디지털 장비까지 올인원 솔루션 컨셉의 전시존을 구성해 관람객을 맞았다.

최근 출시한 ‘네오체어 M5’와 ‘YK Link System’ 제품을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해 관심을 끌었다.

허영구 원장이 연자로 나서 ‘신개념 임플란트 보철시스템: Screw Free, Cement Free but Detachable Prostheses’를 주제로 강연도 선사했다. 허 원장은 YK Link System의 우수성과 다양한 임상사례를 통해 노하우를 공유했다.

제품 전시 외에도 참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네오체어 M5존과 네오 제품·상품존, 인포데스크를 방문하고 스티커를 붙인 참관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개원 상담을 진행한 후 계약한 고객에게는 네오 광중합기 ‘Light Curing’을 증정하기도 했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입지, 인테리어, 장비, 대출 등 개원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전시부스를 계획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치과 개원을 고민 중이라면 언제든지 네오의 올인원 솔루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