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집중 상담존’ 늘려 호응 끌어낸 오스템
‘개원 집중 상담존’ 늘려 호응 끌어낸 오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4에서 상담 및 제상품으로 방문객 만족도 높여

오스템플란트는 지난 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치과 개원 박람회 DENTEX 2024에서 개원 집중 상담존을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하고 치과 개원 및 경영정보에 집중한 박람회 컨셉에 맞춰 각 전문가와 소통이 가능하도록 부스를 세분화해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개원 집중 상담존에서는 개원,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 총 11개 테이블로 나누어 배치해 고객이 원하는 상담을 더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오스템의 핵심기술이 집약된 유니트체어 K5도 전면에 내세웠다. 치과 진료 시 유니트체어에 따라 고객의 만족도, 진료 효율성 등이 다르다는 점을 제험해보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K5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로 기구의 간섭도 최소화했다. 닥터스툴로 진료 중에서도 술자의 허리를 받쳐줘 피로도 역시 대폭 낮췄다. 현장에서 구매 계약도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밖에도 K3 유니트 체어를 비롯해 △KS System(임플란트) △T2(영상장비)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등 다양한 처방의약품과 뷰센선물 세트까지 핵심 제·상품을 모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이종민 인테리어 3실장이 진행한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 강연에는 많은 청중이 자리잡은 속에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을 알려주어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스탬프투어와 케이터링 이벤트에는 1400여명이 몰리며 성황을 이뤘으며, 특히 개원상담 참가자에게 특별선물을 추가로 증정해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원존을 확대하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한 점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영향을 준 것 같다”며 “박람회 이후에도 개원과 경영정보에서 치과 원장님들을 돕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