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가는 오스템 ‘글로벌 리더’ 면모 떨친다
중동 가는 오스템 ‘글로벌 리더’ 면모 떨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2024에서 베스트셀러ㆍ혁신 제품 공개

오스템임플란트는 2월6일부터 8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AEEDC 2024(아랍에미리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해 ‘A Global Leader in Total Provider’로서 면모를 과시한다.

중동·아프리카·서남아시아 지역 치과계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155개국에서 약 3600개 기업이 참가할 전망이다.

‘A Global Leader in Total Provider’를 전시회 컨셉으로 정한 오스템은 △유니트체어존 △영상장비 △소장비 △임플란트 및 핸즈온 △재료 △의약품으로 부스를 세분해 제품 체험이 용이하도록 동선을 구성한다.

유니트체어존에서는 K5와 K3를 실물 전시하고 직접 조작해 보도록 한다. 영상장비존에서는 CBCT T2를 배치한다.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TSⅢ SA’, 혈병 형성·골유착 성능이 우수한 ‘TSⅢ SOI’도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핸즈온존을 지난해보다 크게 확대한다. 122 Taper KIT, 485 KIT, ESSET KIT로 구성해 KIT별 드릴링부터 임플란트 식립까지 방문객이 직접 체험한다. 디지털 가이드 시술로 편의성이 탁월한 ‘OneGuide KIT’, 상악동 수술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OneCAS KIT’도 경험해보도록 했다.

AEEDC 2023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일부(AEEDC 홈페이지 캡처)

△재료존은 골이식재 A-Oss, Q-Oss+, A-Oss Collagen △의약품존은 Vussen 미백치약(H, 7, 15, 28), Vussen 기능성 치약(S, C), 쿨가글, Vussen 와이드 칫솔, 오스템 표량이 기능성 치약(I, G)) △소장비존은 N1, Fire CR, 디지털 치료의 시작인 메디트 구강 스캐너 등을 배치한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포토존 이벤트도 펼친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AEEDC 2024는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쉽게 관람하고 직접 체험하도록 부스를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K5 유니트체어 신제품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핸즈온존은 제품을 체험하고 휴식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해 세계 방문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