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OptraGate 반값’ 파격 방송판매
덴올 라이브쇼 ‘OptraGate 반값’ 파격 방송판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40개X3박스 50% 할인’ 21만원 초특가 제공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3일 방송에서 Ivoclar사의 구강 개구기 OptraGate를 50% 초특가 할인 판매한다.

구강 개구기 OptraGate는 입술을 확실하게 젖힐 수 있어 술자의 시야 확보가 용이해 치과에서 선호하는 제품이다. 라미네이트와 같은 전치부 심미보철이나 미백치료, 교정치료는 물론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인상 채득 시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플라스틱이나 매탈 재질로 된 구강 개구기와 달리 열가소성 탄성중합체 재질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입술에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도 장점이다.

덴올 라이브쇼 특집 생방송에서 40개X3박스(Small 120개)로 구성된 OptraGate를 50% 할인된 21만원에 선보인다. 개당 1750원꼴로 역대 최저가 수준이다.

모든 사이즈를 사용해보도록 1세트당 샘플팩(Small, Regular 각 1개, Junior 2개) 박스도 증정한다. 오스템임플란트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해 부담을 낮췄다.

덴올 로그인 후 라이브쇼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덴올TV(denall.com)를 통해 1월23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이날 자정까지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구매고객 대상 역대급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총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