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원가이드 세미나’ 내달 아산서 열려
‘오스템 원가이드 세미나’ 내달 아산서 열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월24일과 25일 충청남도 아산시에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연다.

천안아산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충남 아산시 배방읍 희망로 46번길 19-3 엑스큐브빌딩 4층)에서 열리며 서울정바른치과 신형균 대표원장이 디렉터, 정인우 원장이 패컬티로 나선다.

‘Q&A로 풀어보는 원가이드 시스템’을 모토로 원가이드 시스템과 KIT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 및 실습에 초점을 맞춰 교육을 진행한다.

△OneGuide 시스템과 KIT 이해 △OneCAS KIT를 이용한 상악동 수술 △OneMS KIT 좁은 골 폭의 하악 전치부 수술 △OneGuide KIT를 이용한 Full Arch Immediate Loading을 습득한다. 상하악 구강모형에 원가이드 키트로 13개 임플란트를 식립해본다.

가이드 수술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황과 대처법, Trios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가이드 수술, 모델리스 보철제작, 원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다양한 경험도 전수받을 수 있다.

신형균 원장은 “강의와 실습을 보강해 처음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원장님들도 쉽고 정확하게 수술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 오스템 원가이드 시스템은 쉽고 빠르고 안전한 것은 물론 예측을 토대로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하다”며 “실제 가이드를 활용한 수술 시 어떤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수술해야 하는지, 플래닝 시 주의해야 할 부분, 돌발상황 발생 시 대처방법 등을 강의하고 실습을 통해 적응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Eku19C4iMWjSuPYL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