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KS System’ 특집 편성
덴올 라이브쇼 ‘KS System’ 특집 편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mponent 1대1 무료 교환 프로모션도 실시

덴올 라이브쇼가 세계 임플란트 판매량 1위인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신 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 특집방송을 오는 30일 방영한다.

100명 한정으로 KS System 패키지 계약 시 기존 할증률 20%와 최대 KIT 4대 증정 혜택은 유지하면서도 추가로 5% 할증률과 소비자가 150만원 상당의 e-Driver plus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1000만원 이상 계약부터 KIT 1대를 추가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기존 TS 제품 사용자를 위해 Component 1대1 무료 교환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미 사용했던 Component 상관없이 1대1 교환을 진행하며 치과당 교환 개수도 제한이 없다. 바로 결제가 아닌 무료 상담 예약 후 거래하는 방식으로 부담도 낮췄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신 모델 ‘KS System’은 스크루 루즈닝을 해결했으며 기존 TS 제품과 비교해 파절 강도 역시 440%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술자 편의성을 위해 ABT 홀딩구조로 보철 편의성을 높이고 싱글 플랫폼으로 하나의 ABT로 모든 직경이 호환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30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덴올TV(denall.comn)를 통한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30일 자정까지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 가능하다.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 완료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3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