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6주년 ‘SQ GUIDE’ 호평 이유는?
출시 6주년 ‘SQ GUIDE’ 호평 이유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2.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6년 전 선보인 독창적인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는 SQ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고유한 임상 효과와 호환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SQ Guide System 우수성, 혁신적인 드릴 설계, 다양한 케이스 대응 KIT 구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덴티스의 SQ GUIDE

‘SQ GUIDE’는 SQ 임플란트 설치에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포함해 의료진에게 우수한 사용 편의성을 보장한다.

안전성 강화를 위해 100% Titanium Metal Sleeve를 사용하고, 가이드 체결 상태에서 최종 드릴링까지 가능하다. 복잡한 무치악 및 결손 부위에도 적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자랑한다.

‘SQ GUIDE’의 핵심 중 하나는 혁신적인 드릴 설계다. Bone Heating 문제 해결을 위해 특수한 설계로 주수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다단계 드릴은 사이드 커팅 엣지와 결합되어 절삭 작업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

이로써 다양한 골질(D1~D4)에서 최소한의 드릴링으로 최대 고정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사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다.

덴티스 SQ SINUS GUIDE

‘SQ GUIDE’는 일반적인 경우부터 좁은 전치부나 상악동 거상 등 특수 케이스까지 아우르는 여러 종류의 KIT로 구성된다. ‘SQ Guide KIT’, ‘SQ Mini Guide KIT’, ‘SQ Sinus Guide KIT’ 등으로 다양한 치과 시술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덴티스 SQ MINI GUID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