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공보의 코스’ 시작부터 큰 호응”
네오바이오텍 “‘공보의 코스’ 시작부터 큰 호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2.2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최근 임플란트 수술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와 임상정보를 습득하는 ‘공중보건의를 위한 GAO Online & Live Surgery Course’(공보의 코스)를 시작해 큰 관심을 받는다.

이번 코스에는 임플란트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는 최용관 원장(엘에치치과), 허봉천 원장(닥터허치과), 박준호 원장(정직한탑치과)이 연자로 참여해 총 10회에 걸쳐 온오프라인으로 교육을 이끈다.

지난 19일부터 시작돼 3월13일까지 8회에 걸쳐 온라인을 통해 ‘Guideline for implant system selection’, ‘임플란트 인상채득의 모든 것’, ‘다양한 abutment의 종류 및 선택 시 고려사항’ 등 초심자부터 숙련자까지 쉽게 이해하도록 다양한 이론 교육을 펼친다.

3월16,17일에는 온라인으로 배운 내용을 직접 체득하는 hands-on day, 환자에게 직접 시술하는 라이브 서저리를 전개한다. 커리큘럼을 완료하면 GAO 교육 수료증이 발급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이번 공보의 코스는 치과 임상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임플란트에 관한 궁금증들을 쉽게 해소할 수 있는 자리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