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특별 프로모션 ‘부산 갑니데이’
DV World 특별 프로모션 ‘부산 갑니데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2.2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 3월10일 벡스코서 개최
DVmall 사전등록자 대상 호텔 스위트룸 경품 추첨

신흥은 3월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DV 보철세미나 in Busan’에서 DV World를 열어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와 재료를 특별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먼저 SIS 구강스캐너 패키지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SIS 임플란트와 MEDIT i600 구강스캐너를 특가로 선보인다.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 100%로 만든 S-Oss도 특가 판매한다.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론칭한 S-Oss는 우수한 품질과 가격, 다양한 용량으로 관람객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수축률을 최소화한 패커블 레진 ‘Beautifil Ⅱ LS’ 전시 특별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특가에 더해 Beutifil Ⅱ LS 구매 시 기구계의 명품 Hu-Friedy 레진기구를 한 개 증정한다.

에칭, 본딩 절차 없이 모든 보철물에 간단하게 합착할 수 있는 ‘PermaCem 2.0’ 지르코니아 레진 시멘트 프로모션도 펼친다. 이 제품은 지르코니아 프라이머 없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며 2초 큐어링 후 쉽고 빠르게 엑세스가 제거되어 편리하다.

고주파 전류와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턱관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CURE J’도 만나볼 수 있다.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등 행위 요양급여 대상으로 급여 청구 가능한 제품이다.

DVmall은 멤버십 신규·연장·재가입 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DV Point 10만P 구매 시 5만원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사전등록한 신흥 주주 회원에게 ‘Directa Luxator Rootpicker’를 선물한다.

사전등록한 현장 방문 선착순 50명에게는 일체형 블레이드 두 박스를 증정한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체험’ DV Point 100만P와 하만카돈 스피커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DV부산보철세미나 사전등록(바로가기)은 DVmall(dvmall.co.kr)에서 진행 중이다. 등록비는 5만원이며 DV Point로 100% 적립된다. 3월6일까지 등록한 이들을 대상으로 레스케이프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경품도 추첨한다. 문의: 080-819-22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