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MEGA’MIND 2024 참가자 모집
메가젠 MEGA’MIND 2024 참가자 모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3.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는 차세대 글로벌 연자 발굴 프로젝트 MEGA’MIND 2024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MEGA’MIND는 ‘International competition program’으로, 지난해에는 50여개국 330명이 넘는 치과의사가 참가해 경연을 벌였다.

참가자는 본인의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15분 내외의 프리젠테이션을 펼치게 된다. 나이, 임플란트 시스템의 종류에 제한 없이 치과의사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심사기준은 △CASE COMPLEXITY △DOCUMENTATION △RESEARCH/DATA △COMMUNICATION SKILlLS & PUNCTUALITY로 나뉜다.

4월14일까지 참가신청 가능하며, 한국은 개최국 자격으로 최종 리그를 제외한 모든 리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5월 초 국가별 리그로 시작해 7월 초 7개 대륙(아메리카, 유럽,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유라시아, 한국, 중국)에서 대륙별 리그, 10월17일에는 프랑스 칸에서 파이널 리그를 개최할 예정이다.

국가별 리그에서 최대 20명을 선발해 대륙별 리그를 거쳐 대륙별로 3명씩 총 21명을 뽑아 파이널 리그에서 6명의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올해는 언어 제한을 완화, 참여 기회를 넓혔다. 모든 리그는 자국어로 발표 가능하며, 발표시 영어 자막 또는 통역사 대행 등을 통해 심사받을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참가비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300달러의 참가비가 지급되며, 국가별 리그 통과자에게는 상금 1000 달러를 준다. 대륙별 리그 통과자들에게는 파이널 리그 참가를 위한 프랑스 칸행 왕복항공권과 숙박이 지원되며, 메가젠 학술행사로 세계 치과의사가 참석하는 ‘제7회 ESM(European Scientific Meeting)’ 참가기회와 등록비를 지원한다. 파이널리그의 최종 우승자 6인에게는 상금 4000달러와 ESM 메인 무대에서 글로벌 저명 연자들과 함께 자신의 임상 케이스를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MEGA’MIND 공식 홈페이지(globalmegami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