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 시행
덴티스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 시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3.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치과현미경 ‘LEICA M320’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A/S 발생 시 추가비용 없이 유지 보수가 가능한 ‘5년 워런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치과 진료용 미세현미경 ‘LEICA M320’은 신경 치료, 치근단 수술 등 미세 근관치료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다. 진단부터 수술까지 모든 진료과목에 적용 가능하고, 의료진의 인체공학적인 자세가 유지됨으로써 경추 피로도를 감소시킨다.

4K 사양의 카메라가 기본 탑재되어 높은 해상도로 사진ㆍ영상 자료를 획득, 환자들의 진료 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환자와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할 뿐 아니라 치료 순응도를 높이게 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치과현미경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간단한 다이얼 조작을 통해 최대 40배까지 배율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도 돋보인다. 동축조명으로 그림자 없이 밝은 시야를 제공하여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미세 크랙까지 확인 가능하다. 장비 자체에 항균 코팅과 스윙 암(Swing Arm) 내 케이블이 내장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LEICA M320을 사용 중인 한 원장은 “영상 녹화와 출력 기능으로 고해상도 영상 녹화가 가능해 환자에게 본인 치아 상태에 대한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의사가 보는 시야와 각도로 본인의 치아상태를 볼 수 있는 점은 환자에게 구강상태를 인지시키는 데 굉장히 중요한 장점이다”고 사용 후기를 남겼다.

덴티스는 오는 30일 개최되는 BDEX 2024에서 라이카 치과현미경 M320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