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OneGuide 특집편’ 4월2일 온에어
덴올 라이브쇼 ‘OneGuide 특집편’ 4월2일 온에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3.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덴올 라이브쇼가 4월2일 오스템의 대표 가이드 시스템 ‘OneGuide’ 특집편을 통해 역대급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만난다.

OneGuide는 오스템의 초간단 122 술식을 채택해 드릴링 세 번 만에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해 수술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물론 흔들림 없는 드릴링으로 정교한 시술을 돕는다. 모든 드릴링에서 가이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임상가들이 계획한 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특히 악간이 좁은 7번 치아 임플란트 시술도 OneGuide의 사이드 오픈과 숏드릴을 통해 편안한 시술이 가능하다.

오스템에 따르면, 연간 15만개가 넘는 임플란트가 OneGuide를 통해 식립되며, 사용 치과도 3500곳을 넘어섰다. 이번 OneGuide 특집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총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OneGuide 200’ 패키지는 200만원 안에서 가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필요 시 OneGuide KIT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할인받는다.

‘OneGuide 500’ 패키지는 500만원 내에서 가이드를 추가 할인된 금액에 OneGuide KIT를 할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상악동 수술용 OneCAS KIT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OneGuide 시스템에 제작부터 수술까지 모든 노하우를 담은 ‘원가이드 시스템’ 도서(12만원)도 증정한다. 

구입 고객 모두에게는 환자 상담에 동의률을 높여주는 30만원 상당의 원가이드 상담 모형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담 예약을 남기면 방송 뒤 담당 직원에게 자세한 혜택과 내용을 듣고 구입할 수 있다.

방송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denall.com)를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되며, 두 차례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이날 자정까지 VOD 서비스(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덴올은 4~6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액 상위 2명에게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LG전자 모니터’(32형)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담당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출시 이후 단 한 번도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만큼 원가이드를 장만하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