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학술대회 ‘머리는 뿌듯, 양손은 빠듯’
샤인덴탈 학술대회 ‘머리는 뿌듯, 양손은 빠듯’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1.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 브랜드 파격 프로모션, 신흥 Alu;Cap 샘플팩 증정 등 이벤트 풍성

오는 2월8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9회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가 지난해에 이어 사전등록이 쇄도하는 가운데 다채롭고 풍성한 전시 이벤트를 예고해 관심이 쏠린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샤인덴탈 학술대회’는 매년 초 치과의사와 진료스태프를 위한 수준 높은 학술강연은 물론, 치과기자재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치과가족이 한 해를 새롭게 설계하는 연례행사로 자리매김했다.

▲ 제8회 2014 샤인덴탈 학술대회 치과기자재 전시회 전경
치과기자재 유통 No.1 기업인 샤인덴탈의 특성을 살려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아 파격 전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한 해의 트렌드를 주도할 신상품을 선보이는 치과기자재 전시회는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올해는 ‘샤인덴탈이 선정한 2015 HOT 브랜드 8선’이라는 타이틀로 올 한 해 가장 주목해야 할 이슈 상품 8가지를 선정해 눈길을 끈다.

△RMGI 시멘트의 새로운 기준 Nexus RMGI(제조사: kerr)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신흥) △콜라겐 스폰지 Regenomer(NIBEC) △NO 배터리 NO 코드 LED 광중합기 Demi Ultra(Kerr) △완벽한 발치를 위한 필수 아이템 Luxator Hybrid(Hu-Friedy) △순방향 근관충전 이식재 OrthoMTA(bioMTA) △독일 명품 덴처버 öko Denture Bur(öko dent) △원파일보다 더 빠르고 더 효과적인 엔도 시스템 iRace(FKG Dentaire) 등 8가지 HOT 브랜드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신흥은 2015년 핫 신상품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60주년 기념 스페셜 샘플팩을 샤인덴탈 학술대회 등록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골드니안 10g 이상 구매 고객에게 6만원 할인 또는 순금 1g을 증정할 예정이다.

치과가족의 한 축인 진료스태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나를 Pro로 만들어주는 보험 프로그램 i-OOO’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학술대회 최다 인원을 단체 등록한 치과에는 회식비를 지원한다. 치과에서 즐거운 순간을 담은 사진을 보내주면 회식비를 제공하는 치과가족 사진 콘테스트도 열린다.

‘선배들이 전하는 치과생활백서 댓글 이벤트’에서는 후배에게 들려주고 싶은 나만의 꿀팁, 선배님께 궁금했던 깨알 질문을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주고, BEST 댓글상 5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샤인덴탈 학술대회 등록신청은 샤인덴탈 홈페이지(shinedental.com)에서 세션별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이미 마감된 세션I에 이어 다른 세션도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등록문의: 02)774-4503,4502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