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S 간 네오 ‘혁신이란 이런 것’
IDS 간 네오 ‘혁신이란 이런 것’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3.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21~25일 독일 퀠른에서 열린 ‘IDS 2017’에 참가해 혁신적인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과 다양한 신제품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Neo NaviGuide를 활용한 디지털 덴티스트리까지 선보이며 향후 치과산업을 선도할 가능성을 과시했다.

임플란트 부문은 신제품 IS III active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시술을 도와주는 Ridge Wider Kit, Pickcap Impression Kit, SinusAll Kit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을 제공했다.

GBR 시술시 멤브레인 고정 등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EZ-GBR Kit를 비롯해 CTi-mem, ACM 등으로 GBR 솔루션을 선보였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FR/SR Kit의 Repair 솔루션, i-Brush 등으로 대표되는 Peri-implantitis 솔루션도 내놓아 관람객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신제품인 T-Brush는 순수 Titanium에 양날형 Tip으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고 전했다.

Neo NaviGuide 시스템 또한 오차범위를 최대한 줄이면서 정확한 시술을 할수 있도록 개선된 Neo NaviGuide Kit를 비롯해 치과에서 보철물을 직접 제조할 수 있는 CAMeleon CS 밀링기 및 각종 보철 소재를 전시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면모를 뽐냈다.

회사 측은 “해외 치과의사들과 유명 연자들에게서 네오바이오텍의 브랜드와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이번 IDS에서도 많은 유명 연자들이 부스를 찾아 성공적인 임상결과에 만족감을 표했다”며 “더 많은 신제품을 통해 네오바이오텍의 유니크한 컨셉과 가이드라인을 유럽뿐 아니라 전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올해에도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학술 심포지엄을 계획하고 있다. 오는 5월에는 이탈리아 심포지엄, 8월에는 칠레에서 라틴 심포지엄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