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마스터즈’와 노하우 공유하며 선물도 팡팡
‘네오 마스터즈’와 노하우 공유하며 선물도 팡팡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8.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내달 10일 개최

네오바이오텍이 올해 월드심포지엄의 핸즈온 부스에서 ‘네오 마스터즈’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어 관심을 모은다.

9월10일(일) 서울 양재동 The-K Hotel에서 개최되는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은 임플란트에 대한 새로운 혁신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네오바이오텍 대표이사인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과 함병도 조직위원(카이노스치과 원장), 이성복 준비위원(강동경희대치과병원장)을 중심으로 차세대 Implant Dentistry(5G)에 대한 각 분야 임상가 및 전문가 16인이 수차례 회의를 거쳐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의 핸즈온 부스에서는 ‘네오 마스터즈’를 만날 수 있다. 12명의 네오 마스터즈는 평소 네오바이오텍 제품과 컨셉을 임상에 활용하는 현직 치과의사들로 구성된다.

핸즈온 부스(Sinus, Ridge Wider, GBR, T-Brush)와 IS-III active 부스, Neo NaviGuide 부스에서 활동하며, 각자의 경험을 토대로 네오 제품의 편리함과 장점, 사용법과 노하우를 방문객과 공유한다.

풍성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펼쳐져 즐거움을 더한다. 9개의 핸즈온 전시 부스에서 제품을 체험한 뒤 확인도장을 받아 등록부스로 가면 선착순 500명에게 T-Brush, 수술복, 소공포, PickCap 2Set 중 원하는 한가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토월에서는 기념사진을 찍어 즉석에서 인화해준다. 웰컴 이벤트로는 국내 치과의사 선착순 300명에게 IS-III active King Dummy, 치과위생사 선착순 300명에게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모든 치과의사에게 IS-III active 2ea 제품 체험권을 제공한다. 심포지엄 마지막 강의 종료 후에도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만큼 참석한 모든 치과계 의료인이 함께 즐기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며 “심포지엄을 통해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앞으로 더욱 만족감 높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포지엄 사전등록페이지 QR코드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무료며,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 등록페이지 (symposium.neobiotech.co.kr)에서 신청하거나,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9월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 070-7493-0812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