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구강스캐너 ‘Trios 3’ 판매
오스템, 구강스캐너 ‘Trios 3’ 판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5.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과 판매계약⋯SIDEX 2018에서 론칭

오스템임플란트가 세계 1위 치과용 구강스캐너 공급사인 3Shape과 ‘Trios 3 및 소프트웨어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18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지난 14일 부산 오렌지타워에서 열린 계약식에는 오스템 엄태관 대표이사와 3Shape社 Rune Fisker 전략총괄 사장을 비롯한 양사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3Shape의 Rune Fisker 전략총괄 사장과 오스템 엄태관 대표이사가 계약서를 보이고 있다.

이 자리에서 Rune Fisker 전략총괄 사장은 Trios3와 오스템 간 연계 가능한 임상 솔루션에 대해 설명했다. 또 인공지능이 적용돼 40초 만에 구강스캔이 가능한 기술, 환자에게 직접 구강스캔 한 데이터를 설명하고 공유하는 어플리케이션 등의 신기술을 발표했다..

오스템 측은 3Shape의 구강스캐너와 소프트웨어를 자사 임플란트 제품군과 접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가이드, 원핏 등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을 소개했다. 체어사이드 밀링머신 OneMill 4x, 3D 프린터와 접목한 디지털 토탈 솔루션도 출시 예정임을 알렸다.

3Shape 관계자들은 오스템의 임플란트 가공, 표면처리, 검사 등 주요 핵심 공정과정과 3Shape社의 S/W를 이용해 생산하는 OneGuide System 시설, 홍보관 등도 둘러봤다.

Rune Fisker 전략총괄 사장은 “오스템처럼 체계적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는 곳은 세계적으로도 많지 않으며, 오스템이 글로벌 1위 덴탈기업이 될 때까지 3Shape이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