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준 캠프가 제시한 ‘5대 여성정책공약’
장영준 캠프가 제시한 ‘5대 여성정책공약’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2.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대 치협회장 선거] 대한여자치과의사회 간담회

31대 대한치과의사협회장 선거 기호2번 장영준 실천캠프는 25일 대한여자치과의사회와 간담회를 열어 여성정책공약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장영준 회장후보를 비롯해 김종훈, 최치원 부회장후보 등 실천캠프 관계자와 대여치 박인임 회장, 이민정·신은섭·김수진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조남억 정책팀장은 ‘한걸음 더 성평등을 일상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실천캠프의 5개 대표 여성공약인 △협회내 ‘양성평등 특별위원회’ 설치로 성평등 의식과 문화 확산 △여성임원 6명이상으로 증원 △출산여치 회원의 당해연도 회비면제 명문화 △대한여자치과의사회 예산지원 확대 △여성회원 치과에 폭력 위협 민원 발생시 최우선 해결에 대해 설명했다.

장영준 캠프와 대한여자치과의사회가 25일 간담회를 개최했다.
장영준 캠프와 대한여자치과의사회가 25일 간담회를 개최했다.

장영준 후보는 “이번 선거를 준비하면서 단순히 열거만 하는 공약보다는 반드시 제가 풀어야 할 문제를 간추려 공약으로 만들었으며, 무엇보다도 실천캠프 이름에 걸맞게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박인임 회장은 실천캠프의 공약과 대여치의 요구사항을 비교하면서 ”회무 경험이 많은 회장후보와 부회장 후보들이 계시므로 희망사항을 잘 이해하시는 것으로 평가하며 당선되면 꼭 실천해주시길 바란다“고 호응했다.

엄강우 실천캠프 여성정책팀장은 “허심탄회하고 발전적인 의견을 나누었고, 차기 집행부에서는 만남과 의견을 수시로 갖는 데 동의했다”고 전했다.

장영준 캠프는 오는 27일 ‘일선 개원가에 있는 여성회원들의 고충을 듣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