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Vussen 치약’ 200만개 판매 돌파
오스템파마 ‘Vussen 치약’ 200만개 판매 돌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11.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뷰센몰·팝업스토어에서 기념 이벤트
최근에 오픈한 롯데몰 은평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는 전문 치위생사가 상주해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준다.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파마는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출시 3년 만에 달성한 이번 성과를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스템뷰센몰(https://smartstore.naver.com/vussen)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2+2 이벤트’로 뷰센 치약 2개 구매 시 치약과 칫솔을 추가 증정하고, 선착순 2000명 대상 ‘뷰센 7 미백치약’을 2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vussen_official)을 통해서도 200명을 랜덤 추첨해 1만5000원 상당의 덴탈 세트를 제공한다.

최근에 오픈한 롯데몰 은평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는 전문 치위생사가 상주해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Vussen H, 7, 15, 28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양치만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치아가 예민하거나 약한 착색이 있는 경우 Vussen H를 사용하면 되고, Vussen 7, 15, 28는 약한 착색부터 강한 착색까지 본인의 치아 상태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미백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Vussen 7, 15, 28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는 과산화수소가 각각 0.75%, 1.5%, 2.8% 함유되어 인기가 높다.

지난해 7월에는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나 함유돼 시린이 예방, 통증 완화에 탁월하며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문병점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Vussen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면서 “올해 안에 고기능성 충치케어치약 Vussen C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Vussen은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며, 홈쇼핑에도 론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