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중심에 서는’ CDC 2023
‘다시 중심에 서는’ CDC 2023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7.1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3~5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제58회 대한치과의사협회·중부권치과의사회 국제종합학술대회(CDC: Central Dental Congress)가 11월3~5일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대전광역시치과의사회, 충청북도치과의사회, 충청남도치과의사회가 주최하고 대전광역시가 후원한다.

CDC2023 조직위원회 회의.

CDC2023 조직위원회는 지난 9일 회의를 열어 본부별 진행사항을 확인했다.

치과의사 보수교육 6점, 필수보수교육 2점이 인정되는 학술대회는 ‘CDC, 다시 중심에 서다! 대전 디지털 ISSUE!’라는 슬로건 아래 임플란트, 보철, 보존, 교정, 구강외과뿐만 아니라 치과계 큰 흐름인 디지털 치의학에 관한 국내 유명 연자 섭외를 마무리했다.

치과가족 모두가 참여하도록 가족사진 촬영, 가족 캐리커처 그려주기, 회원 자녀들의 치과의사 직업체험, 교양강좌 등도 준비한다.

11월4일 오전에는 치과업체의 도움을 받아 개원 설명회를 연다. 치과위생사와 진료 스태프가 참여할 수 있도록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전충남회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김미중 CDC2023 조직위원장

김미중 조직위원장은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대전ㆍ충북ㆍ충남 치과의사회가 한마음으로 합심하여 준비하고, 대전지부 임원들이 똘똘 뭉쳐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축제의 장에 참여하는 치과의사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는 만큼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