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2023’ DV World 특별프로모션 펼친다
‘SID 2023’ DV World 특별프로모션 펼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8.24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등 인기 제품 특가 판매ㆍ사은품 증정
호텔 숙박권 패키지 경품추첨 등 혜택 제공

㈜신흥은 9월3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호텔 그랜드볼룸 A,B홀에서 개최하는 임플란트 심포지엄 ‘제14회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3’에서 특별한 DV World 전시회를 펼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와 재료를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SID 2022’ DV World

가장 먼저 눈여겨 볼 것은 SIS 임플란트 프로모션이다. SIS Learn with Experts 강연에서 소개되는 SIS 제품을 토탈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고 전시 특가로 선보인다. 구매금액 패키지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골드니안 패키지 프로모션(SIS 임플란트 구매 시 골드니안 60% 이상 할인)도 준비돼 있다.

올해 6월 개최된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첫선을 보인 S-Oss도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S-Oss는 BSE(Bovine Spongiform Encephalopathy) 안심국가인 호주에서 소뼈 100%로 만든 순수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다. SID 2023 사전등록자에게 SIS 부스에서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인상 채득과 바이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Bite Impression Coping도 프로모션가로 제공된다. SID 2023 조직위원인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이 개발에 참여한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이 집약된 임플란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끈다.

‘SID 2022’ DV World<br>
‘SID 2022’ DV World

SIS 부스에서는 내년 제15회 SID 2024 일정을 휴대폰에 메모하면 신흥 칫솔 1개를 증정한다. 지난 7월 개최된 KDHEX에서 첫선을 보인 신흥 칫솔은 하이브리드 미세모를 사용해 잇몸 스트레스가 적고 치아 사이의 틈새를 닦아내는 데 효과적이다. 예방 부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SID 출시 특가도 선보인다. 1Box(20개입)를 할인 특가로 구매 가능하고 불소 가글 2개를 증정한다.

Ormco Damon 부스에서는 브라켓 및 교정재료의 특가 프로모션을 벌인다.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우수한 심미성을 인정받는 Damon Clear, 새로 개선된 Damon Q2 브라켓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SID 2022’ DV World

Hu-Friedy Elevator 구매 시 20% 할인, Magesty flow 1pkg 증정 더블 프로모션도 펼친다. YDM Elevator 전 품목 역시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화제의 아이템 YDM Automatic Crown Remover Set(단품 구매 시 20% 할인 및 REMOVING DRIVER SET 증정), 한번 잡으면 놓치지 않는 포셉 YDM Forcep Claw(30%할인)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종류에 상관없이 신흥 마스크를 착용하고 SID 2023 현장을 방문하면 신흥 KF94 2D Assorted 마스크 1통을 증정한다.

현장 경품추첨 이벤트도 관심을 모은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조식과 세이보리 라운지 이용권(2인)이 포함된 레스케이프호텔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물한다.

‘SID 2022’ DV World

제14회 SID 2023과 제15회 SID 2024를 연속 참가자에게는 휴프리디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을 증정한다. 15회 SID 2024는 내년 9월1일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신청 인원이 쇄도하면서 SID 2023 사전등록이 조기 마감됐다. 수용 가능한 인원을 고려해 현장등록은 받지 않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