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act SID DV World’에 SIS 제품 총출동
‘Untact SID DV World’에 SIS 제품 총출동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9.1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1일부터 2주간 ‘Untact SID 2020’과 동시 개최

주식회사 신흥이 9월21일부터 2주간 온라인에서 개최하는 ‘Untact SID 2020’에 맞춰 학술대회 등록자를 위한 특별한 온라인 전시회 ‘Untact SID DV World’를 펼친다.

올해 SID 2020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SID 사상 처음으로 온라인 학술대회로 치러진다. 김현종 조직위원장(가야치과병원)을 비롯한 SID 조직위원회와 연자들은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촬영에 힘을 쏟았다. 오는 21일(월)부터 2주간 등록자를 대상으로 별도 링크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동시에 덴탈이마트의 새 이름 ‘DV mall(dvmall.co.kr)’에서는 온라인 전시회 ‘Untact SID DV World’가 펼쳐진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제품을 비롯하여 ㈜신흥의 다양한 치과제품이 Untact SID 2020 등록자만을 위해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누적 생존율 99.86%를 자랑하는 Luna S 등 SIS 임플란트의 신규 유저를 위한 SIS 임플란트 패키지가 온라인상에서 소개된다. Untact SID 2020을 통해 SIS 임플란트 패키지 상담을 신청하면 Hu-Friedy Tissue Plier(1ea)와 함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V mall 홈페이지 메인화면.
DV mall 홈페이지 메인화면.

특히 6.0 직경이 새롭게 추가된 ‘Bite Impression Coping 6.0’의 선주문을 받을 예정이어 관심을 모은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플란트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선주문 고객에 한해 신제품 Bite Impression Coping 6.0을 추가로 증정한다.

상악동 점막 손상을 최소화하는 Sinus Kit가 구성된 ‘Sinus KIT’ 패키지와 함께 픽스처 주변 골 삭제를 더 쉽게 도와주는 ‘Bone Profiler’, 골이식재 ‘MaxPore’ 등도 프로모션가에 더해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ntact SID 2020’ 학술 프로그램
‘Untact SID 2020’ 학술 프로그램

한편 Untact SID 2020 등록은 10월3일(토)까지 DV mall에서 계속된다. 등록비 2만원은 전액 DV POINT로 적립될 뿐만 아니라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어 의미를 더한다. 문의: 080-819-22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