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KCC글라스와 손잡고 인테리어사업 강화
오스템, KCC글라스와 손잡고 인테리어사업 강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2.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제품 공급 업무협약 체결
고품질 자재ㆍ가격 경쟁력 확보
인테리어 신제품 개발도 협력키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KCC글라스와 병원 인테리어 분야 사업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2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정빈 오스템 인테리어사업본부장과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가 참석한 협약식에서 양사는 병원 인테리어 제품의 안정적 수급에 협력하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오스템은 협약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인테리어 자재와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최우선적으로 공급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고품질 정품 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KCC글라스와 병원 인테리어 분야 사업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 토털 프로바이더(Total Provider)’로서 기업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자 2016년부터 치과 인테리어사업을 본격화했다. 만 7년 만인 올 1월 치과 인테리어 계약건수 누적 850호를 돌파했다.

국내 유일의 치과 인테리어 연구소를 설립해 최적의 진료환경을 제공하는 ‘고품질 치과 인테리어’를 구현하고 자체 시공팀과 자회사 오스템인테리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세스를 개선하면서 시공 품질을 높이고 고객 중심의 사전·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치과 인테리어 사업을 본격화하고, 국내에서는 치과의사들의 높은 만족도와 입소문 효과에 힘입어 일반 병·의원에서도 시공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같은 사업 확장에 발맞춰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전개하는 KCC글라스와 손을 잡았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바닥재와 인테리어용 필름 등 주요 제품은 환경마크, HB마크,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마크 등 각종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고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등에서 1등에 선정되며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환자의 건강을 위해 한 차원 높은 안전성과 친환경성이 요구되는 병·의원 인테리어 분야의 협력자를 찾던 오스템에게 최적의 파트너로 인정받았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인테리어 사업 영역이 해외 치과와 국내 일반 병·의원으로 빠르게 확대되면서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하는 동시에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KCC글라스와 협업하게 됐다”며 “의료시설에 적합한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