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18서 신흥 명성 확인
DENTEX 2018서 신흥 명성 확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1.0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신흥이 지난 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 2018)에 참가해 다양한 치과 기자재는 물론 개원상담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DENTEX는 개원 예정의들이 치과기자재, 인테리어, 금융 등 개원에 필요한 정보를 얻고 유명 연자 강연을 통해 성공 개원 전략을 얻는 행사다.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들이 가장 먼저 관심을 가지는 품목은 다름아닌 체어. 신흥의 유니트체어와 현미경 부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상담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K-CLAMP 증정 이벤트로 주목 받았다. Sanitation System을 자랑하는 ‘Taurus G2’와 최소 관리 유지비로 수관 세척이 가능한 ‘Taurus G3’ 등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AIOBIO 부스의 Qraypen도 관심을 받았다. Qrapen은 치아우식 부위를 눈으로 확인하도록 도와주어 치태, 치석, 치아 크랙은 물론 치아 우식까지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환자와 신뢰감 형성에 효과적인 만큼 신규 환자 확보가 중요한 개원의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덴트웹 이현욱 대표가 강연을 펼치고 있다.

SIS 임플란트, 골드니안, 시멘트 등 신흥의 여러 부스에 관람객이 몰린 가운데 덴트웹 부스가 새롭게 눈길을 끌었다. ‘치과의사가 치과의사를 위해 만든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덴트웹은 치과의사인 이현욱 대표가 개발했다.

올해 상반기 2-6월 신규 개원의 40~50%, 9월에는 60%가 덴트웹을 선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신흥은 전했다.

한 참가자는 “DV World는 치과재료부터 체어, 보험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치과계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쿠폰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개원 후에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즐거워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