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덴탈, 골이식재전문 쇼핑몰 오픈
뉴월드덴탈, 골이식재전문 쇼핑몰 오픈
  • 윤수영 기자
  • 승인 2011.10.05 11: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월드덴탈(대표 황정빈)은 최근 골이식재전문 쇼핑몰(www.graft.co.kr)을 오픈하고 BCP, Cerabone 등 골이식재 판매에 들어갔다.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인터넷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주문, 택배로 받을 수 있다.

현재 온라인에 등록된 상품은 BCP(제조사 Graftys 프랑스), Cerabone(Dexabone), Bone syringe 등 3종류다. 각 제품은 용량별로 BCP는 9개, Cerabone은 10개, Bone syringe는 3개로 구분된다. 각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정보와 제품 스펙을 확인해볼 수 있다.

그 밖에 홈페이지에는 황정빈 원장이 소개하는 임상관련 동영상도 업데이트 됐다.

영상은 ▲Vertical Bone Augmentation ▲쁘띠잇몸성형-치근피개 ▲합성골 이식재에 함유된 탄산칼슘이 골 대사 과정에 미치는 영향 ▲No Initial Stability Case(초기 고정 없이 묻은 증례) 등이다.

뉴월드덴탈 황정빈 대표는 “뉴월드덴탈이 수입하는 제품은 검증된 최고의 신뢰성 있는 제품”이라며 “온라인 판매를 통해 유통비용을 줄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뉴월드덴탈'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2011-10-06 08:57:40
함몰된 치아 잇몸 새살돋게 한다는데, 외국에서 제품 스펙 좋다고 소문났습니다.

치과에서 써보면 압니다.